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보도자료] 퇴근 후 여행같은 일상, 강원도관광재단 인터파크 투어와 함께 가을 맞이 워케이션 2차 상품 출시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보도자료] 퇴근 후 여행같은 일상, 강원도관광재단 인터파크 투어와 함께 가을 맞이 워케이션 2차 상품 출시
내용 - 강원도관광재단X인터파크투어 가을맞이 강원도 워케이션 시즌2 선봬 -

□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은 인터파크 투어와 함께 지역관광 활성화 및 재택근무 트렌드에 맞춰 주중, 장기 관광객 유치를 위한 ‘강원도 워케이션 시즌2’를 12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 지난 3월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강원도 워케이션을 처음 선보인 후 총 8,238박이 판매되며 침체되어있던 도내 주중 관광과 2박 이상 투숙관광객을 25%이상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보였으며, 이를 계기로 가을을 맞아 더욱 강화된 혜택으로 시즌2를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집과 사무실이 아닌 휴양지에서 업무와 휴식이 동시에 가능한 지역체류형 근무제도를 뜻한다.

□ 이번 워케이션 특화상품은 ‘강원도 워케이션 열중쉬어’ 일할 땐 열중하고, 쉴 땐 쉬어가기를 주제로 기획하였으며, 도내 128여곳 숙박시설 별 객실특가,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바다전망, 무료 아메리카노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 특히 이번 시즌2에서는 온전히 일에 집중 할 수 있도록 객실 내 스탠드와 책상 구비 및 비즈니스 센터 무료 이용이 추가되었으며 또한 퇴근 후 관광을 통한 휴식을 얻을 수 있도록 워케이션 예약자 대상 강원 모바일 상품권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 강원도관광재단 국내마케팅팀 최동석 팀장은 “워케이션 시즌2를 통해 강원도를 국내 워케이션을 대표하는 지역으로 각인하며, 워케이션 문화를 선도함과 동시에 강원도 주중 숙박관광의 활성화도 함께 이루겠다”고 밝혔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