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보도자료] 강원관광재단, 세 번째 '사랑나눔 헌혈'통해 ESG경영 적극 실천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보도자료] 강원관광재단, 세 번째 '사랑나눔 헌혈'통해 ESG경영 적극 실천
내용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강원관광재단 임직원이 앞장섰다.

지난 21일, 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 임직원은 저출산·고령화로 인한 혈액 수급 불안정을 해소하기 위한 강원특별자치도혈액원에서 진행하는 ‘사랑의 단체 헌혈 캠페인’ 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지역사회의 헌혈 장려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강원관광재단과 더불어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강원문화재단 등 인근 유관기관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했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진 본 행사는 헌혈버스가 현장에 마련되어 지원자의 편의를 높였고, 지원자의 건강을 꼼꼼히 확인하는 등 안전하게 진행 되었다.

강옥희 강원관광재단 대표이사는 “헌혈과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ESG경영 실천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 고 밝혔다.

한편 ’21년부터 올해까지 세 번째로 진행된 ‘사랑나눔 헌혈’ 은 강원관광재단이 추진하는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이며, 이외에도 관광재단은 농촌일손돕기, 플로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붙임] 강원관광재단 사랑나눔 헌혈 사진 1매. 끝.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