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보도자료] 강원관광재단, 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친화기업 인증’ 획득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보도자료] 강원관광재단, 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친화기업 인증’ 획득
내용 재단법인 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최 · 주관하는 ‘2023년도 스포츠친화기업 인증제도 공공기관 부문’에서 전국 관광재단(RTO) 최초로 ‘스포츠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스포츠친화기업 인증제도’는 근로자의 신체활동과 체력증진을 위해 스포츠활동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기관을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며, 스포츠 활동을 통해 건강한 사내문화를 조성하고, 근로환경의 질을 향상시켜, 조직 경쟁력을 제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강원관광재단은 ▲직원 대상 건강 프로그램▲사내 체육동호회 운영▲야외활동안전교육▲강원 20대 명산 인증 챌린지▲각종 트레킹 사업(운탄고도, 아리바우길 등)▲요가 · 카누 체험 행사 등 대 · 내외 다양한 사업을 통해 스포츠친화 기업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강옥희 강원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스포츠친화기업 인증을 받은 만큼 직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스포츠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사업적으로 스포츠와 관광이 결합된 강원형 스포츠 관광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 시키겠다.” 고 전했다.

[붙임] 강원관광재단 로고 사진 1매. 끝.
파일